제 1회 사랑나눔 행복축제(2016.04.30.~05.01)_[강원타임즈]
순복음 춘천교회는 이번 사랑나눔 행복축제 바자회에서 영아부 부터 장년부까지 30여개의 부스를 설치해 직접 채취한 산나물 보리밥, 국밥, 잔치국수, 육개장, 김밥, 오뎅, 부치기, 묵사발, 팝콘, 와플, 커피 등 많은 먹거리와 유명브랜드 협찬의류, 구제의류를 시중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했다.
특히 참석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 그동안 성도들이 준비한 사진, 성경필사, 수채화, 민화, 난초 등 많은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와함께 지역의 이웃들인 CBS 어린이합창단, 테너 오성룡, 소프라노 민은홍, 색소폰, 피리연주, 창, 힙팝, 남성중창단의 저녁공연을 순복음 춘천교회 야외무대에서 진행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주일 오후 레크레이션과 말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세계가 인정한 복화술사, 행복을 메시지를 전하는 안재우 복화술연구소장을 초청해 복음의 메시지를 복화술로 전했다.
안 소장은 스타킹에 출연해 복화술을 대중에게 알리기도 했다.
아울러 축제 이틀간은 전 성도가 차를 두고 택시를 타고 오는 택시데이를 진행해 6백여대의 택시를 이용, 지역사회를 섬기는데 기여했다.
이번 사랑나눔 행복축제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지역에 어려운 이웃과 선교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어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수형 순복음 춘천교회 담임목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복축제를 개최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복축제를 통해 조금이나마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원문 : 강원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