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춘천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_Missionary 선교

나팔을 불어 자유의 기쁨을 선포하라

말레이시아 Malaysia
김성민 / 최수진 (의빈, 아인) 선교사
2002년 ~ 2007년까지 본 교회 청년부 담당전도사, 찬양 전도사, 교구담당 부목사로 섬겼고 2008년부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거점으로 사역하고 있다.
사역소개
  • 1. 자비량 음악선교단 '코리안 디아스포라' 사역
    • 1) 투어(훈련) : 2008 ~ 2010년까지 중점적으로 진행
      말레이시아의 한인 청년들에게 찬양투어에 참여케 하여 음악선교의 훈련과 실제를 경험케 하는 사역.
      지금까지 말레이사아와 한국을 포함한 8개국 30개 도시에서 찬양집회를 통해 3만 명의 한인 디아스포라를 만나 하나님의 위로와 비전을 전하였다.

      2) 문화선교(선교) : 2008 ~ 현재까지
      K-POP에 복음을 접목시킨 콘써트를 통해 문화사역의 기틀을 마련하여 3년 전부터 말레이시아의 성탄절 문화를 바꾸는 사역을 하고 있으며, K-CULTURE(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글, 한식, 화장품, 헤어, 여가, 취미, 여행 등의 전반적인 한국의 문화에 복음을 접목시키는 방법을 준비하고 있다.

      3) 찬양교육(교육)
      코디 실용음악원 중심으로 비기독교인 한국유학생들에게 음악(찬양)을 가르치고 상담사역도 병행하여 복음의 접점을 만들면서 성공적인 유학생활이 되도록 돕는 한편 한인교회들의 찬양팀을 교육시키는 "얼음냉수축제" 컨퍼런스를 개최, 한인교회들을 풍성케 하고 있다.

      4) 찬양예배(연합) : 2009년 ~ 2012년
      정기적인 찬양예배를 통해 한인 교회들의 연합을 간구함으로써 깨어졌던 한인교회연합회 모임이 다시 시작되고 어색했던 교회와 목사님들의 관계가 회복되는 것을 경험했다.
      2012년 교회 개척과 함께 연합예배는 현지교회까지 영역을 넓혀 현지인 교우들과 찬양을 통한 연합을 이루고 있다.
  • 2. 유학생을 위한 교회개척 사역
    • 2012년 2월 쿠알라룸푸르의 몬키아라 지역에 한국인 유학생을 위해 개척한 "행함이 있는 믿음의 교회"는 현재 출석인의 80%가 청소년과 청년으로 구성되어 한인 유학생 선교와 한류문화 선교에 힘쓰고 있다.
기도제목 1. 코리안 디아스포라 사역을 통해 깨어진 영혼, 관계들이 회복되고 복음의 접촉점이 되어 열매 맺도록
2. 행함이 있는 믿음의 교회가 말레이시아와 주변국의 한인유학생 선교와 한류문화 선교의 도구 되도록
3. 선교사 부부의 성령충만, 어린 자녀들의 안전과 좋은 교육환경을 위해
선교지 소식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