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춘천교회
Nest 사랑나눔

[주님은 나의 최고봉] 6월10일 구하고 집중하십시오!

 

찾으라 그러면 찾아낼 것이요 (눅 11:9).

 

"구하여도 받지 못함은 ... 잘못 구하기 때문이라"(약 4:3). 만일 하나님을 구하는 대신에 당신의 삶을 만족시키기 위해 구한다면 당신은 잘못 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 자신을 실현하기를 원하는 욕망에서 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실현하려고 할수록 하나님을 덜 구하게 됩니다.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마음을 다해 당신의 관심을 이 한 가지로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찾습니까? 아니면 영적으로 어떤 고통을 느낄 때에야 하나님께 부르짖습니까? 구하고 집중하면 당신은 찾게 될 것입니다.

 

"모든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사 55:1). 당신은 목마릅니까? 아니면 신앙 체험에 만족하여 하나님께로부터 더 원하는 것이 없는 것처럼 안일한 가운데 무관심합니까? 신앙 체험은 시작이지 끝이 아닙니다. 믿음을 신앙 체험 위에 세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입에서는 차가운 잔소리와 비판의 소리만 나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발견한 것을 결코 다른 사람에게 줄 수는 없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당신이 소유한 것에 대해 간절한 마음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눅 11:9).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약 4:8). 문을 두드리십시오. 잠겨 있는 문을 두드릴 때 가슴이 두근거릴 것입니다. "손을 깨끗이 하라." 좀 더 시끄럽게 두드려 보십시오. 당신은 자신이 더럽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합니다. "마음을 성결케 하라." 이 말씀이 조용히 우리 마음에 가까이 다가옵니다. 당신은 이제 절실할 정도로 간절해져서 뭐든 하려고 합니다. "울지어다"(약 4:9). 당신은 하나님 앞에서 내면 상태 때문에 울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슬픔은 자기 연민과는 거리가 먼 것이며 자신이 어떤 사람인가를 깨닫고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낮추라"(약 4:10). 하나님의 문을 두드리는 것은 자기를 낮추는 일입니다. 당신은 십자가에 달린 도둑과 함께 주님의 문을 두드려야 합니다.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눅 11:10).

◇BGM은 https://youtu.be/rz5Ic-nltW4의 음악을 사용하였습니다.

♤도서출판 토기장이의 허락하에 낭독하였습니다.허락해주신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Atachment
첨부 '1'
?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65 Next
/ 65